FANDOM

소개 편집

듀라라라 기반의 커뮤니티 다라챗의 캐릭터.

외형 편집

너무 짧지 않은 머리카락 길이에 약한 곱슬. 머리는 항상 적당히 빗어 넘기기 때문에 정해진 모양이 없다. 금발에 가까운 노란색 머리카락. 고양이 같이 눈꼬리가 올라가 길게 빠진 눈에 갈색 눈동자. 시력은 좋은 편. 입은 늘 기분좋게 호선을 그리고 있다. 양 쪽귀에는 피어스를 착용 중이며, 전체적으로 얇은 체형이다. 셔츠를 입을 때 끝까지 단추를 잠그면 목이 졸리는거 같아 불편하다며 항상 단추 하나를 풀고 있다. 피부는 전체적으로 하얀편. 귀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지만 귓볼의 뒤쪽으로 목에 작은 점이 있다.   

성격 편집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을 대하고 있으며.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사람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을 좋아한다. 대화할 때는 최대한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려고 한다. 두뇌회전이나 분위기 파악이 빠르고, 처음 보는 사람도 낯을 가리지 않고 대한다. 가벼워보이지만 생각이 많은 편.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일단 말로 해결하려고 한다. 최대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려 한다. 졸렵거나 화가 나면 사고가 멈춰서 제대로 말을 전달하지 못한다.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유독 여성분들에게 약하고 더 친절하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한 번도 해본적이 없으며, 본인도 연애에 대해서는 자신없어 한다. 질투가 의외로 심한편이라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이것저것 티가 많이 나는 편이라 들키고 싶지 않아서 점점 멀어지게 된다고...

기타 편집

  • 대학교 2학년. 현재 휴학중이며 미술계열 학과.
  • 고3때 학과 문제로 부모님과 싸우고 나와서 자취중. 연 3~4회정도 연락을 하고 있다.
  • 이케부쿠로의 선샤인60 근처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현재 아르바이트중이다. 자취를 하고 있기도 하지만, 요리실력이 나쁘지 않아 원래는 홀 서빙 알바임에도 간혹 자잘한 주방의 일을 돕기도 한다.
  • 다라즈는 꽤 초기에 인터넷에서 우연히 비밀번호를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상징색이 없다는 것에 흥미를 갖고 가입하였으며, 다른 컬러갱에는 가입되어 있지 않다.
  • 예전에 주변 친구들에게 황건적이나 블루스퀘어에 들어오지 않겠냐는 권유를 받긴 했지만, 폭력적인건 무섭워서 싫다며 거절했던 일이 있었다.
  • 겨자나 와사비처럼 코 끝이 찡하게 매운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스시를 먹을 때도 항상 와사비를 슬쩍 빼고 먹는다.
  • 양쪽 귀에 하고 있는 피어스는 그날 기분에 따라 모양이나 색이 바뀐다. 베이직 컬러는 빨강.
  • 흡연자. 담배를 피고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자주 피지는 않는다. 2~3일에 한 가치 필까 말까할정도로 피지 않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왜 끊지 않냐는 질문을 받은 적도 있지만 '끊으면 뭔가 아쉬워서.' 라고 대답했다.
  • 보통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을 때 담배를 피거나 아몬드나 땅콩같은 견과류를 먹으며 머릿속을 정리한다.
  • 머리색은 원래 검은 색으로 머리가 개털이 되는건 싫다며 나름 관리를 하고 있어서 탈색에 염색도 했지만, 그렇게 머리결이 나쁘지 않다.
  • 추위를 잘타고, 손이 금방 차가워져서 추운 날 밖에 있을때면 항상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다.
  • 아르바이트로 물을 자주 만지는 일이 생기는데, 손이 건조하고 거칠어지는것이 싫다며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닌다.
  • 본인은 시력이 좋아서 안경을 끼지 않지만, 알게 모르게 안경에 대한 동경이 있는 듯하다.
  • 원래는 왼손잡이지만, 초등학교 때 왼손잡이는 이것저것 제한이 많아 불편하다며 오른손을 쓰기 시작해서 지금은 왠만한 일은 오른손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양손잡이가 되었다. 하지만 역시 왼손이 훨씬 편해서인지 오른손보다 왼손을 많이 사용한다.
  • 일할 때를 제외하곤 항상 캐주얼한 패션. 겉옷으로 야구잠바나 야상을 잘 입는다.
  • 애니메이션이나 만화같은 서브컬쳐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어서 종종 애니메이트 근처에 가기도 한다. 최근에는 스포츠 만화나 판타지 만화에 관심을 두고 있다.
  • 채팅방 닉네임은 캔디. 본인 이름에서 유래된 것으로 아메미야의 아메를 다른 한자로 변환한 것. 雨(아메) → 飴(아메) 일종의 말장난.

엔딩 후 추가 설정 편집

  • 첫키스는 고등학교 때. 학교 끝나고 집가는 도중에 집 근처 골목에서. 상대는 친구로만 보고 있었던 같은 반 남자애.
  • 연애에 대해 자신 없어하면서 원나잇에 대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본인도 원나잇 경험이 몇 번이고 있다. 이렇게 두면 완전 연애고자인거 같지만 연애 경험은 몇 번있다. 전부 원패턴으로 1. 고백을 받고 2. 사귀고 3. 차인다.
  • 근무 시간은 기본 평일 오전11:00 ~ 오후10:50... 알바를 빼는 데 꽤 자유로운 편이다. 최근에는 아예 3~4일 정도로 줄이려고 하고 있다.
  • 안고 자기 위한 기다란 베개가 있다.

관계 편집

  • 아키야마 치카모토 - 연인

해시태그 편집

아메미야 유우토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