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소개 편집

해리포터 시리즈 기반의 자캐 커뮤니티 디센디움 호그와트의 캐릭터.

외형 편집

새카만 흑발. 앞머리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비대칭이다. 머리는 평소 풀어놓고 왼쪽 일부분만 살짝 땋고 있지만, 딱히 그 머리스타일만 고집하는 것은 아니다. 눈은 나른한 듯 살짝 감겨있으며 눈꼬리는 올라갔다. 눈동자는 푸른색. 입꼬리가 살짝 내려가 있다.

단정하게 단추를 끝까지 잠근 셔츠, 넥타이도 바르게 매고 있지만, 옷 입을 때 귀찮은지 셔츠를 치마 속으로 집어넣어 입지 않는다. 망토는 헐렁한 느낌으로 본인 사이즈보다는 커 보인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검은색 스타킹을 신고 있으며, 갈색의 학생 단화를 신고 있다.

성격 편집

느긋함, 당당함, 털털함

남에 무관심한 듯 대화에 시큰둥한 반응을 한다. 하지만 항상 상대의 눈을 마주 보고 대화하며 모든 이야기를 잘 듣고 있다. 물론 그 이야기에 공감하는가는 또 다른 이야기. 마이페이스한 성격에 자기 자신을 믿고 있어서 행동에 망설임이 없고 당당하다. 움직이는 것을 귀찮아 하는 것인지 그냥 성격이 느긋한 것인지 반응이 느리게 돌아온다.

기타 편집

  • 지팡이는 삼나무 (cedar) 10 in (25.4cm) 용의 심금으로 만들어졌다.
  • 새하얀 수컷의 올빼미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유키(雪).
  • 가족은 아버지가 일본인, 어머니가 영국인. 위로 오빠가 하나 있으며, 어머니는 호그와트를 입학하던 해에 돌아가셨다. 아버지는 성격이 엄하셔서 친근하지 않고 오빠와는 사이가 좋지 않다.
  • 책에 한 번 빠지면 정신없이 본다. 딱히 싫어하는 장르, 좋아하는 장르는 없다. 손에 잡히는 대로 책을 읽으며 도서관에 있는 책의 반 정도는 읽었다고 할 정도. 책 읽느라 밤을 새운 날이면 눈 밑으로 다크서클이 생기기도 한다.
  • 수면 시간은 적어도 5시간은 자려고 한다. 밤에 자는 것뿐만이 아니라 낮잠이나 잠깐 눈을 붙이는 시간을 전부 포함해서 적어도 5시간이다.
  • 잘 때는 커다란 갈색의 곰 인형을 안고 잔다.
  • 집안의 가까운 사람들은 애칭의 의미로 '아야카'라고 부르는 이도 더러 있다.
  • 음식을 딱히 가리는 것은 없지만, 유일하게 당근은 싫어한다. 아주 작게 썰려 나오는 당근도 하나하나 골라내려고 한다.
  • 몸이 가늘고 여린 편이라 감기는 자주 걸리는 편이지만, 큰 병은 잘 걸리지 않는다.
  • 왼손잡이라서 그런지 오른손 위주로 되어 있는 물건을 쓰는 데에 힘들어한다.
  • 잘하는 과목은 천문학, 룬문자, 마법의 역사 등 이론적인 과목. 점수도 잘 나오는 편이다. 좋아하는 과목은 마법 약. 돌보는 것을 못하기 때문에 신기한 동물 돌보기 수업을 싫어한다.
  • 자세가 비뚤어지지 않고 바르며 허리가 곧다. 걸음걸이 또한 똑바르고 흐트러짐이 없다.

비밀 설정 편집

  • 원래는 호그와트가 아닌 마호우토코로에 다닐 예정이었다. 하지만 사이가 안 좋은 오빠가 먼저 입학함에 따라 외가인 영국으로 가서 호그와트로 입학했다. 오빠랑 얼굴 마주 보며 학교에 다니기는 싫었던 모양.
  • 갈색의 곰 인형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사준 마지막 생일선물.
  • 사실 이로하는 어머니가 죽는 순간에 그 자리에 있었다. 정확한 사망원인도 사인도 불명. 유일한 목격자는 이로하였고 이로하는 이 사건에 대해 입을 다물었다. 그래서 이로하는 입학 첫날부터 세스트랄을 볼 수 있었다.

엔딩 후 편집

호그와트 졸업 후 잠시 영국에서 지내다가 일본으로 귀국한다. 그때부터 바쁘게 움직여 가문을 위해 일을 하고, 실력을 인정받아 결국 오빠를 제치고 가주가 된다. 그리고 5년도 채 되지않아 오빠를 지지하던 사람들에 의해 독을 마시고 쓰러진다. 이 사건에는 오빠의 의견은 들어가있지 않았고, 지지자들이 멋대로 벌린 일이기 때문에 해당 사람들은 법에 따른 벌을 받기로 결정됐다.

목숨은 건졌으나 식도및 내장기관이 많이 상하고 침대에 누워서 의식불명. 바로 가주를 바꿀 수는 없어서 1~2년간 오빠가 가주 대리라는 이름으로 움직이다가 정식 가주가 된다. 이 독약이 무언가의 마법약이었는지 이로하는 그대로 시간이 정지해버린다.

관계 편집

  • 미나모토 하루나 - 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