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소개 편집

해리포터 시리즈 기반의 자캐 커뮤니티 미완성 교향곡 제 2악장의 캐릭터.

외형 편집

결좋은 가느다란 새카만 머리카락이 허리를 지나 허벅지까지 내려와있다. 머리는 항상 대충 하나로 묶고 다니지만, 조금씩 흘러내려서 머리끈이 겨우 머리를 잡고 있는 모양이 되어버린다. 속눈썹이 길고 커다랗게 둥근 눈을 하고 있다. 눈동자는 회색의 옅은 색을 띈다.

키가 작지도 않지만 전체적으로 마른 느낌이 있어서 더 크다는 느낌을 준다. 손에는 부분부분 굳은 살이 박힌 부분이 있다. 셔츠는 끝까지 잠궈 입으며 셔츠 위에는 니트나 카디건을 입는 것이 불편한지 입고 다니지 않는다. 셔츠 위에는 넥타이를 단정히 매고 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스타킹보다는 하얀 양말을 선호하며 검은색 굽이 낮은 단화를 신는다.

성격 편집

나긋나긋한 말투와 행동. 덜렁거리는 면도 있어서 무언가를 잊거나 잃어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다. 다만 자기 기준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상하게 기억을 잘한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데에 겁이 없어 쉽게 손을 대고 배우는 경향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자유롭게 사고를 하며 그때그때의 즐거움이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정서적으로도 깊은 유대관계를 맺으려고 한다. 활발하며 인정이 많아 보이지만, 사실 어딘가 공감능력이 떨어져 공감한다기보다는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있을 뿐이다. 기본적으로도 눈을 마주치며 대화하지만, 호기심이 생긴 사람에게는 표정이나 행동 등을 여러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며 대화를 한다. 집중력이 좋아 일을 할 때는 그것 하나에 진취적인 태도를 보이지만, 손을 놓는 순간 다시 자유롭게 떠돌아다닌다. 자신의 자유를 억압하거나 제한하는 것을 싫어한다. 발화점이 높아 화를 잘 내지 않고 늘 웃고 있다.

기타 편집

  • 두 부모님과 친할아버지, 두 명의 동생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할아버지는 꽤나 유명한 지휘자이며 아버지는 피아니스트, 어머니는 바이올리니스트. 동생은 남, 여 한 명씩. 어렸을 적부터 봤던 것도 있고 본인 역시 악기 연주 하는 것을 좋아해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여러가지의 악기를 다룰 수 있게 되었다. 그 중에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피아노를 전공으로 하고 있다.
  • 추위를 거의 안 탄다 싶을 정도로 추위에 강하다. 눈 내리는 한 겨울에도 가벼운 차림으로 밖을 돌아다닌다. 본인은 춥다고 잘 못느끼지만, 피부는 다른 사람과 다를 바가 없어 추운 곳에 얇은 차림으로 오래 있으면 손이 얼거나 붉어진다. 그래도 감기는 잘 걸리지 않는다.
  • 식사는 절대 과식하지 않고 절대 부족하게도 먹지 않는다. 손에 묻지 않고 쉽게 집어 먹을 수 있는 과일을 좋아한다. 싫어하는 음식은 없지만, 굳이 손대지 않는 음식들은 꽤 된다. 
  • 머리는 어렸을 적부터 기르고 있다. 공연이나 콩쿨에 나갈 때 머리가 길면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어서 좋아한다. 그리고 본인 스스로가 긴 머리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것도 크다.
  • 머리끈은 오래전에 선물 받은 것으로 고무줄이 늘어나있다. 아침에 제대로 묶어도 점점 흘러내려가서 겨우 매달려 있는 상태가 되어버린다. 가끔 자기도 모르게 떨어져서 잃어버리지만, 금새 되돌아와서 주워가기 때문에 아직까지 잃어버리지는 않고 있다. 왜 바꾸지 않냐고 물으면 바꿔야지라고 대답은 하지만 그렇게 의욕적이지는 않다.
  • 느릅나무 목재에 유니콘의 털로 만들어진 지팡이. 길이는 8 ½ in (21.59cm). 나긋나긋함 (Pliant).
  • 마법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성적 자체는 그냥저냥하다. 그나마 관심을 보이는 과목은 신기한 동물 돌보기. 새로운 아이들을 볼 수 있어서 반갑고 즐겁다고 한다.
  • 애완동물로는 버터(Burrer)이라는 골든 햄스터를 기르고 있다. 제법 똑똑한 녀석이라 주인도 알아보고 제 이름을 부르면 쫄래쫄래 다가오는 등의 행동을 보인다.

비밀 설정 편집

  • 입양아. 친부모님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고 부모님의 친한 친구였던 지금의 양부모님이 거두어주었다. 부모님은 성인이 된 후에 말을 해줄 계획이었으나 그보다 빨리 알게 되어 충격으로 한동안 입을 다물고 지냈던 적이 있다. 지금은 부모님과의 사이도 다시 안정되었고 잘 지내고 있다. 동생들 역시 피가 섞여있지 않지만 사이가 좋은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