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소개 편집

해리포터 시리즈 기반의 자캐 커뮤니티 Owner Hogwarts Life! 의 캐릭터.

외형 편집

새카만색의 머리카락이 허리에 못 미치는 길이까지 내려와있다. 생머리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약한 곱슬이기 때문에 머리를 자르면 정리가 되지 않는다. 그 때문인지 긴 머리를 유지하고 있다. 머리는 거의 풀고 있으며, 잘 묶지 않는다. 덥거나 거추장스러워도 손으로 잠깐 잡는 정도. 그래도 손으로 잡고 있으면 불편하긴 한 모양인지 묶는 경우도 있지만 드물다. 손상되어 있는 머리카락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부시시하다.

눈동자는 선명한 청록색. 눈이 나빠 까만 뿔테의 안경을 쓰고 있다. 안경에 가려져 잘 보이지는 않지만, 쌍커풀이 없고 눈꼬리가 올라가있다. 그래서 안경을 벗으면 사나워보이는 인상을 준다. 보통 무표정을 하고 있어 첫인상이 두배로 무섭다. 간혹 안경을 안 쓰고 다니기도 하는데 이건 기분에 따라 바뀐다.

전체적으로 마르긴 했지만, 하체에 비해 상체가 얇고 손이 작다. 잘 안 움직여서인지 근육이 별로 없는 느낌. 작은 손은 피아노를 치면 잘 어울린 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예쁘다.

몸 치장에는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아 편하게 아무렇게나 입고 걸치는 듯하다. 하지만 교복을 빠뜨리지 않고 다 입고 다니기 때문에 정돈된 인상을 준다. 겨울에는 검은색 스타킹에 검은색 워커를, 여름에는 하얀 양말에 갈색 단화를 신는다. 

성격 편집

나른함, 털털함. 귀찮음. 냉철.  

기타 편집

  • 혼혈 출신. 어머니와 아버지는 마법사지만, 그 윗대에 머글인 분이 계셨다. 즉,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머글. 그 위로 거슬러 올라가도 마법사와 머글이 섞여있다.
  • 지팡이는 서어나무. 길이는 12 ¾ "(32.385 cm) 용의 심금으로 만들어졌으며 유연하다. 애완동물은 데리고 있지 않다. 본인 말로는 자기를 챙기는 것도 벅차다고 한다.
  • 학년 전체 성적은 평균 쯔음에 자리잡고 있으나 기숙사 평균으로 따지면 기숙사가 기숙사인지라 저 밑에 자리집고 있다. 수업태도가 불량한가? 해서 교수님께 물으면 딱히 그렇지 않다는 대답이 돌아온다. 그래서 본인에게 이류를 물으니 '요령 좋게 잠을 잔다.' 고 답한다. 시험 전에도 딱히 시험 공부를 하지 않는데, 시험은 본래 자기 실력으로 치루는 것이라서 그렇단다. 가장 집중해서 잘 듣는 수업은 실기가 많은 과목들. 그런 과목들은 그렇지 않은 과목에 비해 점수가 높게 나오기도 한다. 
  • 귀찮음이 많다. 보통 귀찮음이 있어도 어느 정도가 잇는데 '움직이기 귀찮아서 강의실 밖으로 나가는게 싫다.'라는 발언을 했을 정도. 뭔가 해야하는 일이 생기는 것도 귀찮아 하지만, 대부분 이동하는 것을 제일 귀찮아한다. 저학년 때는 운동도 꽤 좋아하고 씩씩했다고 하지만, 옆에서 봤던 사람이 아니면 좀 처럼 믿지 않는다.
  • 추위를 굉장히 많이 탄다. 때문에 겨울이면 두터운 담요를 망토 위에 칭칭 감고 돌아다니기도 한다. 기숙사가 높아서 가기 귀찮다고 싫어하는 것도 있지만, 겨울이면 춥기 때문에 싫어하는 것도 큰 이우이다. 그래서 내심 후플푸프를 부러워하기도 한다. 추위에 비하면 더위는 그렇게 타지 않는 편.
  • 작정하고 씻으면 따뜻한 물이 기분 좋아 몇시간이고 들어가 있지만, 물놀이를 하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물에 들어가면 체온이 떨여져 추울뿐더러 수영을 못하기 때문. 누가 같이 놀자고 해도 단칼에 거절할 정도이다. 
  • 어디서나 잘 잔다. 침대가 없으면 없는대로 이불이 없으면 없는대로. 땅바닥이고 책상 위에 엎드려서고 자는 장소를 따지지 않는다. 다만 추운걸 싫어하는 만큼 얼어죽을 것 같은 곳에서는 자지 않는다.

관계 편집

  • 나타니엘 애쉬포드 - 5분거리에 사는 동네 친구. 어릴 때부터 같이 놀면서 컸는 데 기숙사마저 같아 매일 같이 얼굴을 보는 사이. 애칭은 네이트.